언론보도

미디어 속 아메리카요가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미스코리아 후원 요가 기업, 홍대요가·필라테스 전문 '아메리카요가' 오픈


cctv.jpg


얼굴뿐만 아니라 지, 덕, 체 모든 것을 갖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미녀를 꼽는다고 하면 미스코리아를 들 수 있다. 미스코리아는 1957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2018년 62회째를 앞두고 있는 행사로 국제 미인대회 등으로 국위선양 하는 행사이기도 하다.

미스코리아들은 본선대회 참가하기 전부터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 미스코리아 후원 요가 기업인 아메리카요가는 2014년부터 요가 수업을 통해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의 심신 수련을 돕고 있다.


미스코리아뿐 아니라 연예 기획사, 모델 에이전시 등의 업체가 제휴를 요청하는 곳답게 여성들이 원하는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해서는 필수적인 등용문으로 손꼽을 수 있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15가지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요가와 필라테스, 그리고 근력운동 모두 충족시켜주기 때문이다.


특히 홍대에서 플라잉요가 전문업체를 찾던 회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지는 체중감소, 체형교정, 유연성개선, 생리통 완화 등은 요가의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도록 만든다.

아메리카요가 홍대점 관계자는 “홍대에서 제대로 된 요가&필라테스 기업을 찾는 분들에게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다”며 “체계화된 프로그램 관리 및 회원들을 생각하는 자세로 주시는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메리카요가 홍대점은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지막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이벤트 기간 안에 등록하는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진영 기자  blackmermaid1@cctvnews.co.kr